PIZZA BIG

> PIZZA BIG > 공지사항/이벤트

뉴스프리존] 2020.01.20. 롯데마트 피자빅 화정점’, 가맹점주 신규모집! 소자본창업 가능한 본사지원혜택 주목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721회 작성일 20-09-03 10:41

본문

피자빅에서는 ‘롯데마트 피자빅 가맹점’ 가맹점을 운영할 가맹점주를 신규모집 한다고 밝혔다.

현재 신규 가맹점주를 모집하고 있는 곳은 ‘롯데마트 화정점’으로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에 위치한 매장으로, 가맹점주 모집소식에 많은 이들의 지원이 쏟아지고 있다.

이번 가맹점주 모집 소식이 주목되는 이유로는, 파격적인 본사지원사항이 손꼽히고 있으며 소자본 창업을 준비하는 이들에게도 희소식이 되고 있다.

특히 가장 파격적인 조건으로는 해당 기간 동안 월 200만원 순이익을 보장(오픈일 기준으로부터 1년 보장)해주어, 가맹점을 처음 운영해보는 신규 창업자들에게도 안정된 운영이 가능하도록 지원한다고 밝혔다. 또한 ‘인테리어비’, ‘입점비’에 대해 100% 본사지원이 이루어지며, ‘시설 및 집기에 대한 보증금’ 및 ‘운영에 따른 롯데마트 수수료’의 경우 협의 후 진행된다.

또한 현재 화정동 지역의 단골 층이 확보되어 있어 실 운영 시 안정된 운영이 가능, 높은 순이익을 기대할 수 있다.

이와 관련, 피자빅에서는 “브랜드와 가맹점, 소비자가 모두 함께 만족하는 성공적인 외식문화형성을 위해 이와 같은 지원사항을 마련, 창업주들의 안정된 운영을 통해 브랜드와 가맹점주가 함께 성장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피자빅은 가성비 높은 ‘동네피자 맛집’으로 유명세를 달리고 있는 프렌차이즈 기업으로 전국 각 지역 로드매장 및 롯데마트 내 가맹점 총 31곳이 운영되고 있다. 매월 신규 가맹점이 새로 오픈, 이달 롯데마트 내 신규 가맹점으로는 ▲롯데마트 월드컵점, ▲첨단점, ▲원주점, ▲송파점, ▲강변점이 추가 오픈된 바 있다,

경기불황 속에서도 신규 가맹점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이유는 본사의 지원이 소자본 창업을 가능케 하는 점과, ‘가성비’, ‘가심비’ 모두 만족시키는 실용적인 메뉴구성으로 소비자들의 재구매율이 높다는 점이 피자빅만의 가장 큰 경쟁력이라 볼 수 있다.

관련 업계에서는 지역사회의 일자리형성 및 함께 성장하는 이상적인 브랜드 수익구조에 긍정적인 의견이 모아지고 있으며, 향후 브랜드 성장에 귀추가 주목될 것으로 보인다.

출처 : 뉴스프리존(http://www.newsfreezone.co.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