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ZZA BIG

> PIZZA BIG > 공지사항/이벤트

아시아뉴스 통신] ‘제17회 한부모가정 어린이날 축제’ 후원, 사회적 기업으로 주목/[피자빅 피자 후원]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501회 작성일 19-05-03 09:46

본문

(아시아뉴스통신= 김주혁기자) 기사입력 : 2019년 05월 03일 05시 05분 


나인테일즈, 한부모가정 후원(사진출처=권영찬닷컴)

국내외 홈쇼핑에서 연속 매진을 치며 4050 여성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구미호 화장품으로 유명한 기능성 전문 화장품 업체인 나인테일즈(9tails)가 가정의 달을 맞이해서 진행되는 ‘제17회 한부모가정 어린이날 축제’를 후원하며 사회적 기업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구미호 화장품으로도 유명한 나인테일즈는 현재 홈쇼핑과 화장품 전문 쇼핑몰에서 링클파워세럼과 마스크팩을 선보이며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나인테일즈 마케팅 담당자는 “가정의 달, 어린이날을 맞이해서 지금껏 받은 사랑을 한부모가정과 한부모가정 어린이들에게 조금이라도 나누고자 이번 후원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나인테일즈가 공식 후원하는 ‘제17회 한부모가정 어린이날 축제’는 오는 4일 올림픽공원 피크닉 장에서 오전 11시부터 진행이 되며, 이날 재능기부 MC에는 방송인이자 CS강사로 유명한 박다인씨가 레크레이션 및 MC를 맡는다.
 
이날 행사에 나인테일즈는 한부모가정의 여성들을 위해서 나인테일즈 마스크팩과 링클파워세럼 등을 공식적으로 후원한다. 그리고 이와 함께 개그맨 권영찬 교수와 함께 (주)그린푸드존에서 피자빅 피자 80인분과 음료수를 후원한다. 이외에도 공주 코스메틱에서 수제 비누를 후원 하는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이 될 예정이다.
 
 (사)한국한부모가정사랑회(회장 황은숙)는 제17회 한부모가정의 날 행사를 오는 5월 4일 올림픽공원에서 개최할 예정이며, 어려운 경기 속에서도 한부모가정을 후원한느 기업들에게 감사의 메시지를 전했다.

한부모가정사랑회는 오는 5월 4일 어린이날을 맞이해서 한부모가정 아동들이 자연 속에서 평안함을 느끼고, 웃고 뛸 수 있도록 하여 행복한 마음을 느낄 수 있도록 한부모가정 어린이날 행사를 매년 개최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나인테일즈 마케팅 관계자는 “한부모가정 학부모들을 항상 응원하며, 한부모가정 아이들이 어린이날을 맞이해서 행복한 꿈을 꾸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제17회 한부모가정 어린이날 축제’를 공식 후원하는 나인테일즈는 최근 GS홈쇼핑 론칭과 함께 공영쇼핑과 신세계TV쇼핑에서 연속 매진으로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나인테일즈는 현재 미국과 일본, 영국, 프랑스, 스위스, 스페인과 한국에서 특허를 받았으며 주름을 개선하는 기능성 화장품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나인테일즈 링클파워세럼은 최근 진행한 ‘2019 중국 광저우 뷰티박람회’와 베트남 국제 뷰티박람회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현재 수출계약을 진행 중에 있으며, 인기 연예인들이 즐겨 쓰는 화장품으로 유명하다.
 
한편, 나인테일즈 링클파워세럼은 GS홈쇼핑에서 진행하는 해외시장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나인테일즈 링클파워세럼은 GS홈쇼핑의 태국과 말레이시아 방송에서 초히트 되며, 현재까지 연속 매진을 치며 매 방송시마다 해외에서 주목을 받으며 K-BEAUTY 시장의 흐름에 한몫을 단단히 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