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ZZA BIG

> PIZZA BIG > 공지사항/이벤트

롯데마트 입점되는 외식프랜차이즈 ‘피자빅’, 성공창업 브랜드로 인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447회 작성일 19-07-25 14:29

본문

창업 외식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 있는 외식기업 ‘피자빅’의 롯데마트 입점을 앞두고 창업희망을 꿈꾸는 예비점주들에게 희소식이 되고 있다.

청년창업은 물론 세대층이 높은 이들에게도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인 만큼, 보다 다양한 지역과 장소에 가맹점이 확산이 가능해져 가맹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현재 피자빅은 ㈜그린푸드존의 자사브랜드로 지난 2011년 이후 전국 30여개의 가맹점이 확산되어 있으며,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일으켜 탄탄한 창업브랜드로써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최근에는 대형마트인 롯데마트 내 가맹점 입점이 진행되면서, 관련 가맹점을 운영할 가맹점주 모집이 진행되고 있다. 구리점, 화정점은 이달 25일, 30일 각각 오픈 예정이며 고양점과 웅상점은 현재 운영 점주를 모집 중에 있다.

이에 대해 가맹점 관리를 맡고 있는 피자빅 본사 담당자는 가맹점 매출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으며, 변화하는 시장에서 피자브랜드로써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신메뉴개발에 힘쓰고 있다. 또한 인테리어 및 점포비용이 없으며, 비교적 낮은 롯데마트 수수료, 마트 내 판매 외에도 배달운영 가능한 점 등은 운영 및 안정적인 매출을 기대할 수 있다는 의견이다.

한편, 피자빅은 부담 없이 맛있는 피자를 드실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론칭된 브랜드로, 메뉴구성과 재료, 가격 면에서 우수해 소비자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는데 성공했다. 특히 부담 없는 가격으로 제공하는 빅사이즈의 ‘초대형 공룡피자’는 가성비 높은 상품으로 알려지면서 학교, 학원, 직장 등 많은 인원이 함께 즐기기에 좋아 인기가 높다. 초대형 공룡피자는 지름 33인치 사이즈의 피자로 ‘48센치 피자’로도 알려져 있다.

이처럼 다양한 시장 내 경쟁력(가격, 메뉴, 재료, 본사지원사항 등)은 창업프랜차이즈 아이템으로도 인기가 높으며, 브랜드 사이트 및 대표번호를 통해 롯데마트 가맹점주 상담, 문의가 가능하다. 향후 롯데마트 내 판매를 통해 보다 다양한 지역의 소비자들에게도 사랑 받는 브랜드로 입지가 넓어질 전망으로, 이후 피자빅의 더 큰 성장이 기대된다.

곽종현 기자  veryordinary@naver.co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